저희 트리니움여성병원은 고객 제일의 정신과 앞서가는 의학으로 여성의 건강을 위해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20년 3월 10일에 세종시 여성병원 최초로 개원하였습니다.
트리니움여성병원 의료진은 의료인도 가장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이 되기 위하여 원칙에 맞는 진료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997년 고양시 최초 일산제일병원 난임 연구소로 출발하여 22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더 최적화된 환경에서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최고의 청정시설과 최신 배양시설을 갖추고 2020년 세종시로 이전 확장하였습니다.
트리니움여성병원 난임센터는 삼성 제일병원과 서울 차병원 출신의 20년 이상의 난임 치료의 경력을 갖는 난임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5000건이상의 단일공 복강경 및 난임 관련 자궁 내시경 수술의 경험을 살려 난임 환자의 임신율을 높이기 위하여 난임전문 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궁근종, 난소낭종, 자궁내막증, 자궁내 폴립, 자궁내 유착, 자궁 기형 등)
2016년 주간시사매거진 100대 명의에 선정:난임관련 수술 및 자궁보존 수술
난임특화 내시경 센터
착상전 유전자 검사를 위한 레이져 기구를 도입하여 반복 착상 실패, 습관성 유산환자 및 유전자 이상의 난임 부부의 경우 착상전 유전자 검사를 통한 임신성공 및
건강한 출산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단일공 복강경을 통한 양측 난관 문합술에 성공하여 자연 임신 및 출산의 경험도 다양하게 갖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배아발달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Embryoscope Plus)하여 최적의 배아를 인공지능이 첨가된 기술로 판별하여 최상의 배아를 선택하여 이식함으로써 임신성공률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 시기 조절을 원하는 여성/남성의 경우 난자/정자를 동결 보존 후 임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하여 난자 및 정자 냉동 보관을 활발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트리니움여성병원의 경우 난임 환자 분들의 간절한 마음을 헤아리고자 배아 이식 후 여럿이 누워 있는 회복실이 아니고 각각 독립된 방으로 안내하여 이식 후
편안하게 안정후 퇴실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